기존에 쓰던 드라이버가 워낙 오래되어 

새로 드라이버를 질렀다!!

 

수공구도 워낙 일본 제품들이 많다 보니 일본 제품을 거르고 찾기가 쉽지는 않았다. 

이때가 한참 일본 불매운동이 시작되려는 시기였다.  

언박싱이야!!!

영롱한 택배 박스..

언제나 옳다 ㅎㅎ

영롱하다.

wera 사 의 십자 레이저팁 드라이버, 일자 절연 드라이버. 

찾다 보니 wera 사의 드라이버가 맘에 들었는데 실물 영접하니 

이건 뭐 너무 멋진대!! 

십자드라이버 앞부분에는 레이저로 약간의 각인을 시켜 놓았는데 

드라이버 팁 과 나사 간의 마찰력을 높여 좀 더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나사에 꽉 누른 체로 두면 손을 때어도 나사와 드라이버가 물려 있을 정도?

일자 드라이버는 1000v 절연이 가능 하다고 하다. 

 

언젠가 계량기를 열어야 했는데 전선을 잡고 있는 나사가 전부 일자였다. 

물론 전기가 들어온 상태로... 380v 도 있고해서 

이번에 일자 드라이버는 절연 기능이 있는 것으로. 

물론 색깔이 너무 이뻐서 

ㅋㅋㅋ

용산 영풍문고 갔다가 가격이 너무 착해서 대리고 온 녀석. 

샤피펜

작업할때 쓸 요량으로 데리고 왔는데 이비가 더 많이 사용하는 듯 ㅎㅎㅎ

아이들은 역시 알록달록한 펜들을 좋아 하는 것 같다. 

ㅠㅠ이미 내곁을 떠난... 너

카터 칼 역시 현장에서는 필수 품이라 항상 휴대하는데 

분실 가능성이 항상크다. 

기존에 쓰던 칼이 일본제품이였는데 이미 한참 전에 분실해서 적당한 걸 보다가 괜찮은 제품 발견

모닝 글로리!

커터 슬라이드 부분이 자동 고정 되어 작업 시 정말 편하게 잘 썼는데..... ㅠㅠ

이미 분실인게 함정 ㅠㅠ

kleintools

기존에 스트리퍼는 밀워키 것을 썼는데 언젠가 220v에 붙어버리는 바람에 약간의 대미지를 입어

구매했다. 

기존에 있던 팬치 와 같은 회사라 믿고 구매 ㅎㅎ

생각보다 가볍고 작업 성능 또한 뭔가 잘 되는 느낌?

안녕

가위도 참 많이 알아보다가 가격 괜찮은 넘으로 데리고 왔다. 

가위 집이 있어 이게 참 편안하다. 

그러나...

누구 때문에 이놈은 어디선가 잘 사용되고 있을 것이다. 

검전기

팬치,스트리퍼 와 같은 회사 걸로 같이 구매 ㅎㅎ

그러나 이놈을 100% 믿을 수가 없다. 

편차가 좀 심한편? 

 

공구집에 모두 넣어 봤는데 아~ 딱 

내가 원하던 단단한 공구집에 알맞게 들어가는 듯하다. 

공구 집도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정말 고르고 골라서 샀는데 ㅎㅎ 터프빌트 .... 

뭐 현재는 잘 사용중이다. 

 

디월트 공구벨트에 터프빌트 공구집만 착용

못주머니도 바꿔야 하는데 ㅎㅎ

터프빌트는 제품마다 사이즈가 있으니 그걸 꼭 확인 후 구매해야 한다. 

바로 일자드라이버 쓸일이 

벽등을 다는데 나사가 일자다 

바로 사용 현장에서도 잘어울리는 wera 드라이버.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은데 벌써 떠나보낸 녀석도 있고 

분실한 녀석도 있고 ㅠㅜ

그래도 현재 잘 사용하고 있으니 그걸로 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