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월)


계약서 작성을 위해 홈플러스로 간다. 

계약서 만 받고 퇴근 한다.

도장은 형님이 찍어야 하는데 

계약서만 받으면 무엇 하리.... ㅠㅠ 













8월 28일(화)


계약서를 가지고 집으로 오라고 한다. ㅋㅋㅋㅋ

이수역에서 형님을 만나 인테리어 사무실이 있는 가든 파이브 로 향한다. 

가든파이브 근처 건물이 인테리어 업체 사무실이 있는 곳이다. 

계약서 작성하고 

형님 댁으로 향한다. 점심먹고 끝. 


27일 0.5

28일 0.5


내마음대로 책정 ㅎㅎㅎ





태풍의 영향으로 이날 정말 어마어마 하게 비가 많이 내렸다. 



8월 29일 (수)


일이 없어 하루 쉰다. 


이날도 역시 어마어마하게 비가 내린다. 

시원 하니 좋다. 




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경기도 본다. 


베트남 에선 대한민국의 인기가 좋다고 한다. 

한국인 감독님이 계셔서. 


한국 파이팅!!!






8월 30일(목)


홈플러스


 




배선이 많을 것 같다. 



ㄷ 자 테이블 따라 케이블이 하나 더 필요 한 상황

형님이 안으로 들어 가셔서 빼온다. 


정말 로보트 같은게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천정 안들어 가도 되고 얼마나 좋을까... ㅎㅎㅎ




배전함 조인 


뭔가 복잡복잡 하다. 뭐가이리 복잡 한가...ㅎㅎㅎ

아... 쉽지 않다. 정말. 


오후 2시 마감 한다. 


몇일 자잘한 날 이렇게 마무리 한다~~~ 







+ Recent posts